브이티지엠피는 코스메틱 사업부 성장에 따라 올해 3분기까지 연결기준 누적 매출 1,431억원, 영업이익 167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73%, 영업이익은 154% 증가했다.
일본의 온라인 대표 쇼핑 채널인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의 행사 기간동안 브이티코스메틱의 코어 아이템인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종합품목 랭킹 1위를 하는 등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선방하면서, 3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갈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의 버라이어티스토어 ‘로프트(LOFT)’와 ‘프라자(Plaza)’뿐 아니라 일본 전역에 2,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드러그스토어 ‘웰시아(Welcia)’등 주요 버라이어티스토어 및 드러그스토어에 화장품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측은 또, 지난 9월 중국의 위생허가를 획득한 ‘시카’의 신규라인인 ‘프로시카(PRO CICA)’ 라인을 런칭해 경쟁력 강화와 점유율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