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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광군제' 매출 3,700억원...'역대 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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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을 중심으로 진행한 중국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전년 매출액 2,600억원 대비 42% 늘어난 규모다.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채널 총 매출은 3,294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61% 성장했다.

알리바바에서 후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럭셔리 브랜드 3위에 등극했고, 4위는 시세이도, 5위는 라메르, 6위는 헬레나 루빈스타인, 7위는 SK-Ⅱ, 8위는 키엘이 차지했다.

특히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88만 세트가 팔려 알리바바 전체 카테고리 단일제품(SKU) 중 애플에 이어 2위를 차지했고, 뷰티 카테고리 전체 SKU 중 1위로 마무리됐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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