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티오원, CGV와 특별 컬래버…미니 2집 ‘RE:ALIZE’ 컴백 기념 프로모션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TO1(티오원)이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11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TO1의 컴백을 기념해 CGV와 함께 무비데이트, CGV 씨네샵 앨범 판매, 대형 스크린 광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0일까지 CGV용산, 왕십리의 대형 스크린에는 TO1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 타이틀곡 ‘No More X (노 모어 엑스)’의 뮤직비디오 및 공식 포토가 송출됐다. 이외에도 CGV 단독 특전을 포함한 패키지 앨범 판매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이 이어진다.

또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TO1과 팬들이 함께하는 무비데이트가 개최된다. 무비데이트는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영화 관람은 물론 무대 인사, 팬들을 위한 미니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TO1은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로 컴백했다. TO1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동시에 내면의 또 다른 나와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선과 악’에 비유했으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입증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TO1은 타이틀곡 ‘No More X’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