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시크릿넘버, 신곡 '불토 (Fire Saturday)' M/V 500만뷰 돌파…인기 상승세ing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 뮤직비디오가 지난 6일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불토 (Fire Saturday)` 뮤직비디오는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서 최단 시간으로 100만 뷰를 기록한 것에 이어 빠르게 500만 뷰까지 돌파했다.

지난달 27일 컴백한 시크릿넘버는 `불토 (Fire Saturday)`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에서 신나는 레트로 댄스파티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레트로 걸로 변신해 눈부신 미모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나팔바지를 휘날리는 포인트 안무 ‘킥킥춤’과 긴 팔다리를 활용한 ‘펄럭춤’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불토 (Fire Saturday)` 댄스 챌린지도 주목을 받고 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선 많은 글로벌 팬들이 `킥킥춤`과 `펄럭춤`을 따라하는 모습을 올리고 있다.

제시가 작사로 참여한 ‘불토 (Fire Saturday)’는 레트로한 사운드에 묵직한 신스베이스와 비트가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멤버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재미를 안긴다.

새 멤버 민지, 주를 영입한 시크릿넘버는 ‘불토 (Fire Saturday)’로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컴백을 알리며 슈퍼루키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뮤직비디오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