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가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선사했다.
비아이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일 발매되는 하프 앨범 `COSMOS (코스모스)`의 수록곡 `Flame`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두 영상으로 공개된 해당 콘텐츠는 카메라 무빙 버전, 고정 버전으로 나눠져 다채로운 재미를 안긴다.
비아이는 편안한 차림을 한 채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Flame` 퍼포먼스를 펼친다. 비아이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첫 번째 정규앨범의 `WATERFALL` 퍼포먼스 필름에서도 협업했던 만큼 탄탄한 호흡이 돋보인다.
비아이는 파워풀한 고난도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화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화려한 춤선이 돋보이는 독무까지 선보이며 남다른 힙합 스웨그를 드러낸다.
`Flame`의 음원도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Flame`은 강렬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여기에 트렌디한 비트와 비아이의 에너지 넘치는 래핑이 귀를 사로잡는다.
비아이는 지난달 29일 공개된 첫 번째 메시지 필름 `KEEP THE FIRE ALIVE`를 통해 불이 난 세트에서 `Flame` 퍼포먼스를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번에는 연습 영상으로 안무와 곡 자체를 부각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뛰어난 퍼포먼스 역량까지 입증한 비아이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이번 신보 `COSMOS`를 어떻게 완성시켰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비아이의 하프 앨범 `COSMO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