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1(티오원)이 순백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지난 27일과 2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의 ‘LIE X’ 버전 개인 및 단체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TO1은 순백의 올 화이트 의상으로 순수함과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TO1은 강렬한 붉은색 장막과 확연한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화려한 샹들리에와 함께 어우러지며 한층 고급스러운 TO1만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TO1은 앞서 공개된 ‘REAL X’ 버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곧 공개될 ‘MIX’ 버전을 통해 선보일 TO1의 새로운 변신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는 TO1이 지난 5월 발매한 ‘RE:BORN (리:본)’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TO1만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으로, 거친 세상을 향해 도약하는 TO1의 힘찬 성장 스토리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TO1은 음악, 비주얼, 퍼포먼스 측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또 한 번 비약적인 성장을 선보일 TO1의 컴백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O1의 미니 2집 ‘RE:ALIZE’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