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버가부(bugAboo)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bugAboo’(버가부)를 공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타이틀곡 ‘bugAboo’를 포함해 수록곡 ‘All Night Play’(올 나잇 플레이), ‘bugAboo(Inst.)’ 총 3곡으로 구성된 이번 데뷔 앨범은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해 꿈을 이루자는 버가부(bugAboo)의 당차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앨범명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타이틀곡 ‘bugAboo’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bugAboo)의 모험기를 그려냈으며, 이탈리아풍 웨스턴 사운드와 K-POP(케이팝)이 결합된 독특한 장르의 매력적이고 활기찬 곡이다. 마치 안장에 뛰어올라 말을 타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곡 분위기와 주체적이고 말을 건네는 듯한 가사는 리스너들도 버가부(bugAboo)와 함께 새로운 세계로 이동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한 번 신선함을 선사한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버가부(bugAboo)는 판타지 영화 버금가는 스케일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초호화 스포츠카의 등장부터 컬럴풀한 색감, 의문의 유령까지 보는 재미를 예고한 버가부(bugAboo)는 본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하고 화려한 군무와 히어로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 신비하고 몽환적인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버가부(bugAboo)는 22일 SBS MTV와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bugAboo’와 ‘All Night Play’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버가부(bugAboo)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세계관을 예고, 파워풀한 안무와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K팝 팬덤의 입덕을 유발했다.
‘WE CAN MEET ANYTIME, ANYDAY, ANYWHERE’라는 버가부(bugAboo)의 슬로건처럼 글로벌 무대를 향해 나아갈 준비를 마친 버가부(bugAboo)는 ‘bugAboo’라는 새로운 세계로 대중을 초대,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버가부(bugAboo)의 데뷔 앨범 ‘bugAboo’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