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그리워 그리워` 티저 영상으로 큰 감동을 예고했다.
이예준은 2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그리워 그리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진한 그리움의 감정선을 예고했다.
배우 채도연과 김승범이 열연을 펼친 티저 영상은 한 여자(채도연 분)가 과거 남자친구(김승범 분)와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기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연인의 아름다운 추억에 이어 슬픈 표정으로 눈을 감는 여자의 모습이 그려져 아련하고 애절한 느낌을 전해준다.
이예준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그리워 그리워 / 차가웠던 이 계절을 지나 / 우리 처음 만났었던 그 때로 / 난 네가 그리워 또 보고 싶어 / 매일 너 하나만 그려본다"라는 노랫말을 호소력 짙게 가창하며 이러한 스토리에 힘을 더했다. 이예준의 강점인 탄탄한 초고음이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울리는 먹먹한 감동을 선사한다.
`10월 26일 pm6`이라는 문구가 엔딩을 장식하며 `그리워 그리워`의 발매 일자가 재차 공지됐다. 이에 이예준이 섬세한 음색과 탄탄한 실력으로 완성한 `그리워 그리워`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진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 이예준은 파워풀한 고음에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까지 갖춘 완성형 보컬리스트다. 지난 2월 V.O.S의 원곡을 재해석한 `다시 만날까 봐 (Prod. V.O.S)` 이후 이번 `그리워 그리워`를 통해 8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이예준이 또 한 번 추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 이예준이 그동안 선보인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다시 만날까 봐` 등을 잇는 대표곡 탄생을 예감하게 해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예준의 웰메이드 발라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