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영이 리디 웹툰 OST로 음악 팬들을 만난다.
진영이 가창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겉으로 보기엔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하리를 향한 마음만은 누구보다도 따뜻한 남자 주인공 차은호의 테마곡이다. 심플하고 그루브 넘치는 도입부와 후렴 부분의 아날로그한 사운드의 대비가 매력적인 R&B/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진영은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의 가창을 비롯해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진영만의 섬세한 보컬에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져 더욱 따뜻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진영은 그동안 Mnet `칠전팔기 구해라`, tvN `백일의 낭군님`, KBS2 `퍼퓸` 등 여러 작품의 OST에 참여해오며 큰 인기를 모았다. 그만큼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도 벌써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진영은 소집해제 이후 KBS 2TV `경찰수업`을 통해 배우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가운데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진영이 부른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영의 라이브 클립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