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화려하게 돌아온다.
남우현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를 발매하고 `완성형 보컬리스트`로서 진가를 입증할 예정이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남우현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지난 8월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시작점이라 그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이 쏠린다.
`위드`에는 이번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위드`,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오늘따라(My Diary)`, `얼론(Alone)`, `어 송 포 유(A Song For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남우현의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려 남우현의 독보적인 `나른 섹시` 매력을 녹여낸 것은 물론, 리스너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선사한다.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와 `얼론` 작사, `어 송 포 유`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그간 차곡차곡 쌓아온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폭발시켰다. `만능 보컬리스트`를 뛰어넘어 `완성형 보컬리스트`까지 노리는 남우현의 무한한 성장을 입증할 `위드`는 `역대급 명반`으로 남을 전망이다.
남우현의 새 시퀀스를 열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