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열풍의 주인공 배우 이정재가 라면 광고에 등장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새롭게 선보이는 가정간편미식 브랜드 `The미식(이하 더미식) 장인라면`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발탁, 라면 미식의 새로운 기준을 보여주는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이번 `더미식 장인라면` 광고는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 신선한 진짜 재료들을 직접 우려내 농축한 육수를 국물 스프로 담는 과정, 이정재식 호흡으로 풀어낸 특유의 면치기 등을 압축적으로 담아냈다.
일반적인 신제품 라면 광고와는 달리 `감히 라면 주제에`라는 강력하고 솔직 담백한 메시지를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면치기 금지`, `야식으로 추천한다`는 메시지와 국물까지 모두 마셔 `완면`한 `빈 그릇`을 보여주는 등 기존 라면 광고에서 보기 어려운 장면들로 `더미식 장인라면`만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강조했다.
하림 관계자는 "`더미식`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이미지는 물론, 일상 속에서 라면을 즐기는 친근하고 위트 있는 모델을 찾던 중 미식가일 뿐 아니라 라면 애호가로도 유명한 배우 이정재씨를 발탁했다"며 "전세계적으로 흥행 중인 `오징어게임`의 기운을 받아 `더미식` 또한 대박이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미식 장인라면` 광고 영상은 국물편을 시작으로, 육수로 반죽해 면의 풍미와 맛을 살린 면발편 등 추가 시리즈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 영상은 TV와 함께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