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골드니스(Goldenness, 팬덤명)를 위해 뭉쳤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1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따라(DDARA)` 발매 기념 스페셜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를 오픈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14일까지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골든차일드의 `따라`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 중 멤버별 10명, 총 100명을 선정해 일대일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메이크스타는 일대일 영상통화에 당첨된 팬들에게 기명 사인 앨범과 미공개 포토카드 1세트, 그리고 선택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로 구성된 `역대급 특전`을 선물할 예정. 이에 따라 글로벌 팬들의 참여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모든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자들에게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포토카드가 증정되는 것.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골든차일드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 글을 남긴 팬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멤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안긴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5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따라(DDARA)`를 발표하고 팬들을 만났다. 이번 앨범엔 `게임 체인저(Game Changer)`에 수록된 11곡의 넘버들은 물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따라`, 그리고 프로듀싱팀 AIMING과 협업해 만든 태그의 자작곡 `오아시스(OASIS)`가 추가 수록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