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최종 6팀의 프런트맨이 적재와 만난다.
JTBC `슈퍼밴드2`에 출연 중인 기탁, 윌리K, 황린, 제이유나, 린지, 양장세민이 29일 적재가 진행하는 네이버NOW. `야간작업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각각 CNEMA(시네마), CRAXILVER(크랙실버), KARDI(카디), Poco a Poco(포코아포코), THE FIX(더 픽스), The Whales(더 웨일즈)의 프런트맨으로, 팀의 대표로서 `슈퍼밴드2` 경연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프런트맨 6인은 호스트 적재와 함께 화제를 모은 각 팀의 레전드 무대 영상을 복습하는 것은 물론, 숨겨진 입담을 발휘하며 정취자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야간작업실`을 위한 고품격 라이브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는 후문. 개성 강한 6팀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슈퍼밴드2`는 글로벌 K-밴드의 탄생을 그리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오는 4일 밤 9시 생방송 파이널 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지난 27일부터 `슈퍼밴드2`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NOW. 를 통해 온라인 사전 투표가 동시 진행되고 있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JTBC `슈퍼밴드2` 최종 6팀의 프런트맨이 출연하는 적재의 `야간작업실`은 29일 밤 11시 네이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