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배준렬(BJR)이 씁쓸하고 그리운 감정을 담은 발라드를 리스너들에게 전한다.
29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배준렬(BJR)의 새 싱글 ‘보내(BONE)’가 공개된다.
‘보내(BONE)’는 마음속에 자리 잡은 누군가를 보내는 씁쓸한 마음과 그리움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떨어지는 낙엽과 함께 가을의 계절을 더욱 느낄 수 있는 선율과 가사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은 많은 아티스트들의 세션 참여로 더욱 리얼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계절 별 듣기 좋은 노래로 대중에게 따뜻함을 선사 중인 배준렬(BJR)은 어쿠스틱한 포크 기타를 중심으로 ‘감성 자극 포크송’의 대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가을 시즌송 ‘보내(BONE)’로 다시 한번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각인시킨다.
한편, 배준렬(BJR)을 비롯해 안예은, 키디비, 노디시카, 데이비드 오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속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배준렬(BJR) 역시 전폭적인 지원 아래 다채로운 음악을 대중에게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