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타이틀곡 `FLEX(플렉스)` 활동을 마무리했다.
T1419는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의 타이틀곡 `FLEX`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T1419는 `FLEX`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홉 멤버들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T1419는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올라운더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무대를 마친 후 T1419는 "끝까지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FLEX’ 활동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더욱 멋진 무대로 돌아오겠다. 또 팬분들과 다방면으로 소통을 이어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막방 소감을 전했다.
T1419의 타이틀곡 `FLEX`는 강렬한 EDM 비트에 베토벤 비창 3악장의 일부분을 가미한 HIP-HOP 댄스곡이다. `FLEX`는 10대들의 사회마저 물질만능주의에 잠식되고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출발한 곡. 물질적 치장이 아닌 내면적 가치 추구를 지향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FLEX`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500만 뷰를 돌파하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FLEX`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T1419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