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감각적인 신보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코드쉐어(Chord Share)는 지난 2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9일 발매된 썸데프의 새 EP `NATURE (네이처)` 트랙별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썸데프가 프로듀싱한 음악들과 함께 앨범 콘셉트 이미지가 담겨 눈길을 끈다. 썸데프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여 곡의 몰입감을 높인다.
지난 23일 공개된 타이틀곡 `사랑이었나봐 (Feat. GSoul)` 프리뷰 영상에선 썸데프와 지소울의 모습에 함께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사한다.
썸데프의 이번 EP에는 타이틀곡 `사랑이었나봐 (Feat. GSoul)`를 비롯해 `Picturesque1`, `Sometimes (Feat. GSoul)`, `Picturesque2 (Feat. CADEJO)`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썸데프는 자연과 본성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지닌 앨범명 `NATURE`처럼 편안한 분위기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여기에 썸데프의 독보적인 음악성과 실력파 뮤지션 지소울의 피처링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썸데프는 2년 만의 신보로 또 한번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가운데 24일과 25일 `Sometimes (Feat. GSoul)`, `Picturesque2 (Feat. CADEJO)` 프리뷰 영상을 각각 공개한다.
코드쉐어는 지난해 정식 론칭한 글로벌 뮤직 레이블로 앨범 단위의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를 수용하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디바인채널의 첫 단독 앨범 `BYPRODUCT (바이 프로덕트)`, 디바인채널과 수민의 컬래버 싱글 `나쁜 비`에 이어 썸데프의 새 EP로 높은 완성도를 선사하며 코드쉐어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