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브레이브걸스, 국민 걸그룹 입증…주류 광고 모델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국민 걸그룹 입증…주류 광고 모델 발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주류 광고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브레이브걸스가 종합주류회사 무학의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소주 광고는 당대 최고 인기 스타들만이 누릴 수 있는 인기의 척도로 여겨져 더욱 관심을 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어 “희망의 아이콘인 브레이브걸스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언젠가는 좋은 날이 올 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좋은데이와 함께 전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공개 예정인 CF 영상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3일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 수 2000만을 돌파하는 등 K팝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