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일부 영상을 선공개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의 첫 방송에서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에 도전하는 3학년 연습생들 일부가 등장한다. 이들은 글로벌 걸그룹이 되기 위한 도전장을 내밀며 그동안 겪어온 감정들을 솔직하게 전달한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오은영 박사와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만큼 첫 방송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3분 30초 가량의 영상에서는 SM, YG, FNC 등 대형 기획사 연습생 출신, 방과후 설렘 티저 영상 주인공 등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가 등장했다. 먼저 오은영 박사와 3학년 연습생 중 한 명인 김윤서의 만남으로 시작한다.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연습생 생활로 꿈을 향해 달려온 김윤서는 데뷔가 무산되며 불안했던 당시의 심경을 토로,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훔쳤다.
이어 방과후 설렘 티저 영상의 주인공인 이지우가 등장했다. 이지우는 연습생 생활 도중 춤에 대한 두려움과 사람들의 평가에 대한 어려움을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외에도 첫 방송에서는 다수 연습생들의 스토리를 담아 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티저 영상, 예고편 등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연습생들을 공개하며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예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4만 뷰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