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요섭이 `Chocolate Box`의 3색 매력을 예고했다.
양요섭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 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 (초콜릿 박스)`의 세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피지컬 앨범 버전명과도 같은 화이트, 밀크, 다크 등 3종의 콘셉트 포토가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양요섭은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화이트, 밀크, 다크의 분위기를 모두 소화했다.
먼저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앞서 공개된 `Chocolate Box` 앨범 트레일러 속 착장이 담겼다. 양요섭은 파란색 니트, 흰색 셔츠, 갈색 슈트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밀크 버전 콘셉트 포토는 가을이 온 것을 실감하게 하는 포근한 계절감이 인상적이다. 양요섭은 빈티지한 분위기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담아 한층 성숙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깊이감이 느껴지는 양요섭의 아련한 눈빛이 다양한 감정선을 예고하는 듯 하다.
흑백 컷으로 이뤄진 마지막 다크 버전 콘셉트 포토로는 양요섭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양요섭은 몸에 딱 맞는 슬림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압도적인 흡인력을 보여줬다.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면서 `Chocolate Box` 안에 어떤 음악이 담겨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양요섭은 솔로 데뷔 9년여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인 이번 `Chocolate Box`에 비주얼만큼 다채로운 매력과 장르를 수록했다. 이에 양요섭의 더 많은 티징 콘텐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무리한 양요섭은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양요섭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Chocolate Box`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