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이 2022 S/S 뉴욕패션위크에 참여한다.
정려원은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여성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데뷔 후 지금까지 여러 패션 브랜드의 모델 활동은 물론 다채로운 형태의 협업을 통해 예술적인 감각을 뽐냈다. 특히 정려원은 뛰어난 패션 감각과 스타일링으로 의류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입고, 걸치는 것 모두가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패션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이처럼 탁월한 패션 센스를 갖춘 정려원은 디자이너 이혜미의 브랜드 잉크(EENK) 뮤즈로 2022 S/S 뉴욕패션위크 공식 프로그램인 ‘컨셉코리아’에 힘을 보태 정려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아름다운 패션 센스를 전 세계에 전한다.
2022 S/S 뉴욕패션위크 ‘컨셉코리아’는 잉크(EENK), 노앙(NOHANT), 얼킨(Ul:Kin) 3개의 한국 브랜드가 선정돼 각기 다른 독창성을 뽐낼 예정. 특별히 이번 ‘컨셉 코리아’는 코로나 펜데믹 상황에서 기존 런웨이 형식에서 벗어난 ‘디지털 컬렉션’ 즉, 패션 필름의 형태로 선보이게 된다.
공개될 패션 필름은 영화 <메기> 이옥섭 감독과 다수의 단편영화 감독이자 영화 <모가디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 등을 통해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준 구교환 감독이 공동연출로 참여했다. 정려원은 2X9 HD 이옥섭, 구교환 감독의 디렉팅 아래 ‘U for UTOPIA’을 키워드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잉크(EENK)의 패션 필름을 완성했다. 이처럼 정려원-이옥섭-구교환 이름만 들어도 관심이 집중되는 신선한 조합에 벌써 기대감이 높아진다.
정려원이 주인공을 맡은 잉크(EENK)의 ‘U for UTOPIA’ 패션 필름은 현지 시간 9일 20시 30분(한국시간 10일 09시 30분)부터 뉴욕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와 10일 13시부터 한국콘텐츠진흥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컨셉코리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사업으로 뛰어난 역량을 겸비한 한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10년부터 뉴욕패션위크에서 매 시즌 패션쇼를 진행해 이번이 12번째를 맞는 뉴욕패션위크 공식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