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 멤버십 `투썸하트` 리뉴얼 출시 약 2개월 만에 가입자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지난달 투썸하트 신규 가입자 수는 리뉴얼 전인 지난해 8월보다 약 10배 증가했다. 가입자 증가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주문이 더해지면서 지난 한 달간 투썸하트 앱 `투썸오더` 주문건수도 전년 대비 약 13배(1,209%) 급증했다.
투썸하트의 인기 비결로는 강화한 리워드 혜택과 편의성이 꼽힌다. 모바일 앱과 멤버십을 리뉴얼하면서 멤버십 제도를 리워드 혜택 중심으로 대폭 개편한 것이다. 신규 회원은 하트 5개만 적립해도 `블랙`으로 승급되며 무료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블랙 회원이 하트 20개를 추가로 적립하면 `레드`로 승격되고, 레드 회원에게는 하트 12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과 연 1회 기념일 조각 케이크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환경(UI)을 개선해 앱 활용도도 높였다. 홈 화면에는 `투썸오더`, `선물하기`, `홀 케이크 예약` 등 자주 사용하는 주요 기능을 모아 놓아 간편하게 사용토록 했다. 또 즐겨 찾는 메뉴와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바로 주문이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가입자수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신규 가입 즉시 투썸오더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하고, 오는 12일까지 투썸 가을 신메뉴 주문 시 품목당 추가 하트 2개를 적립해주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투썸하트 회원자수 200만명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맛있는 제품과 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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