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증시에 대응하는 개인투자자가 중요하게 점검해야 할 사항은 무엇일까?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최성민은 테이퍼링은 실질적으로 시작됐다고 보고, 국내 금리가 오르더라도 환율방어에 긍정적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이머징마켓으로 흘러들어오는 자금이 언제 어떻게 얼마큼 들어온다는 것은 알지 못하는 상황 안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모멘텀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며, 지수 관련 대형주는 포트의 20% 미만, 현금 비중은 20% 이상으로 유지할 것을 조언했다.
최성민 파트너는 앤써니킴, 한상혁 경제 전문가와 함께 9월 5일(일) 9시부터 10시까지 [美증시에 흔들리는 韓시장, 이대로 괜찮은가]를 주제로 TV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후 12시까지
한국경제TV 채널을 통해 ▲김문석 ▲박한샘 파트너가 9월 증시 특강을 진행하고 12시부터 15시까지 ▲감은숙 ▲박윤진 ▲임주아 파트너가 와우넷 유튜브에서 증시 전망 토크쇼 및 강의를 준비했다. 뒤이어 21시부터 23시까지 ▲양태원 ▲24시클럽 ▲윤유석 ▲신현식 파트너가 9월 투자 포인트 특강을 진행한다.
특별생방송과 관련하여
와우넷 홈페이지에서는 9월 핵심 유망주 자료집을 내려받을 수 있고, 방송 당일 12시부터 13시 30분까지 진행되는 The Queen 토크쇼에 응원 채팅을 남기는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필수체크! 9월 투자 포인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0년간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