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OMEGA X)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지난달 31일부터 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S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했다.
오메가엑스는 크림, 베이지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선사했다. 또한 세트장 곳곳을 차지한 초록빛 식물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푸릇푸릇한 매력과 함께 순수하고 화사한 느낌을 더했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E 버전과 F 버전 티저를 통해 각각 강렬한 에너지와 청량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바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콘셉트로 공개된 S 버전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오메가엑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E 버전, F 버전, S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마지막 S 버전은 sprint(스프린트)로, 최정상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끝없는 ‘질주(sprint)’ 본능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