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5일 만의 쾌거" 미래소년, ‘스플래시’ MV 1000만뷰 '글로벌 인기' 증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컴백곡 `Splash`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30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타이틀곡 `Splash`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원더케이 채널 합산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25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은 `Splash` 뮤직비디오는 공개 만 닷새가 되기 전 1000만뷰를 돌파하며 미래소년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확인케 했다. 이에 앞서 공개 5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 28일 오전 기준 500만뷰를 넘어서며 눈길을 끌기도.

`Splash`의 글로벌 음원 성적 역시 의미가 깊다는 평가다. `Splash` 아이튠즈 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미래소년의 `Splash`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면서 이들의 공약 이벤트에도 특별한 기대가 모인다. 미래소년은 곧 `Splash` 랜덤 스피드 버전 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며, 1500만뷰 돌파 시 미래고등학교 버전도 팬들에게 선물한다.

미래소년의 신곡 `Splash`는 처음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곡이다. 힙합, 트랩,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표현해 완성도를 높였다. 미래소년의 멤버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KARD BM 역시 지난 데뷔 앨범에 이어 다시 한번 작사에 함께해 의리를 빛냈다.

한편 미래소년의 질주는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컴백 첫 주차 `Splash` 활동으로 특별한 매력을 빛낸 미래소년은 이번 주에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과 스페셜 콘텐츠로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