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의 이하이가 선공개곡으로 정규앨범 예열에 나선다.
AOMG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하이의 정규앨범 `4 ONLY (포온리)` 선공개곡이자 더블 타이틀곡 `ONLY (온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ONL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는 소식도 전했다.
해당 티저에는 배우 이제훈, 원진아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제훈과 원진아는 `ONLY` 뮤직비디오에서 남다른 호흡을 선보이며 곡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제훈과 원진아는 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제훈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원진아는 지난 3월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에 이어 영화 `해피 뉴 이어`, 넷플릭스 ‘지옥’ 등에 출연한다.
이 가운데 이하이는 지난해 7월 AOMG 합류 후 처음으로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이하이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3월 발매된 `SEOULITE (서울라이트)` 이후 약 5년 만이다.
이하이의 새 정규앨범 `4 ONLY`는 오는 9월 9일 발매되는 가운데 이제훈, 원진아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선공개곡 `ONLY`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하이의 정규앨범 선공개곡 `ONLY`와 이제훈, 원진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