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엠컴퍼니 브랜드 `로이드밤헤어`가 2021년 상반기에만 지점 20개를 추가로 오픈하며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로이드밤헤어`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체계화된 운영 매뉴얼을 바탕으로 2021년 상반기에만 당감점을 비롯해 일광신도시점, 왕십리점, 미아점을 시작으로 총 20개 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히 경인 지역 이외에도 부산 및 경상도, 전라도에도 지점을 관리하는 지사와 운영 및 관리를 도와주는 각 담당 슈퍼바이저가 있어서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힘쓰며 지점 확장에 한몫을 하고 있다.
2020년 헤어 전문점 브랜드 평판 1위에 빛나는 `로이드밤헤어`에서는 꾸준히 디자이너의 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운영방식을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휴이엠컴퍼니는 현재 근무 중인 헤어 디자이너가 총 2000명을 넘어서면서 이를 축하하기 위해 본사에서는 2021년 8월 헤어 디자이너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 부평 본점을 시작으로 수도권과 충청도, 경상도, 강원도, 전라도 등 전국 각지의 지점 오픈 소식을 알리고 있는 `로이드밤헤어`는 하반기에도 지점 확장을 통한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
한편 `로이드밤헤어`는 가격 정찰제와 고객 보호 보상 규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현재 17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서 매출 안정과 함께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