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8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6일 오후 1시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 포스터를 공개하며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트랙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7년간의 여정을 자축하는 결승선이자,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출발점에 선 멤버들의 당찬 포부가 느껴진다.
특히 데뷔곡 `Mr. 애매모호` 무대 의상을 연상케 하는 스트라이프 패턴 스타일링이 그간 마마무의 성장을 상징적으로 보여 줘 감동을 선사한다.
마마무의 콘서트는 2019년 7월 개최된 `4season F/W` in 대구` 이후 2년 1개월 만이다. 당초 오프라인 공연을 기획했으나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온라인 콘서트 형식을 택하게 됐다.
팬들의 아쉬움을 달리고자 마마무는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이 갖는 이점을 최대한 살린 각종 소품과 세트 활용부터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스페셜 무대까지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 면모를 입증한다는 각오다.
무엇보다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데뷔부터 현재까지 마마무가 걸어온 길의 의미를 되새기고, 팬들을 대한 사랑을 무대로 보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마마무의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의 티켓 판매는 오는 17일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