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30.34

  • 3.13
  • 0.11%
코스닥

862.15

  • 7.72
  • 0.90%
1/3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 '코스모뷰티 2021' 참가 완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 `코스모뷰티 2021` 참가 완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자연유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대표 이정윤)가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2021 코스모뷰티 서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2021 코스모뷰티 서울 박람회에는 총 204개의 기업이 325개의 부스에서 화장품, 헤어, 네일, 화장품 패키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약 5000명의 바이어와 7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런칭 이후 첫 박람회에 참가한 컨텐트리는 단독 부스를 통해 자사 제품을 선보이며 전시장을 찾은 방문객들과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컨텐트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애프터올 시리즈 3종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슬릭 컨디셔너, 스칼프 수딩 케어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또한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 투비건 컬러푸드 시리즈 4종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밤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다. 부스 내에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왔으며 현장 판매도 함께 진행하여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동안 컨텐트리 부스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코로나로 인하여 해외 바이어들이 많이 방문하지 못하였으나, 오프라인과 온라인 바이어 미팅을 통하여 러시아, 일본, 동남아를 비롯하여 다양한 바이어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가 되었고 정제수 대신 추출물을 베이스로 이용한 화장품에 대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컨텐트리 제품을 알리고, 수출 판로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컨텐트리는 이번 박람회의 경험을 바탕으로 8월말 세텍메가쇼, 10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등에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