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62

  • 28.38
  • 1.03%
코스닥

855.06

  • 15.31
  • 1.76%
1/4

누구나홀딱반한닭, CJ E&M 유튜브 채널 '디글'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성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CJ E&M 유튜브 채널 `디글`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성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CJ E&M의 유튜브 채널 ‘디글’과 함께한 ‘100만 구독자 기념 역조공 퀴즈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채널 ‘디글’이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개최된 이벤트로, 커뮤니티에 게시된 링크를 눌러 퀴즈 5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추고 n행시를 제출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 이벤트는 총 1,608명이 응모했으며, 지난 4일당첨자 100명에게 문자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지급을 마쳤다.

관계자는 “인기 예능과 드라마 콘텐츠를 제공하는 CJ E&M의 유튜브 채널 디글 구독자 분들의 관심과 기대 덕분에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쌈닭 등 자사의 치킨 메뉴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의 CF 온에어 이후 ‘차은우치킨’으로 유명세를 타며 코로나19로 축소된 외식창업 및 치킨창업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낮은 폐점률을 기록하며 가맹점 창업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