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 매장에 출격, 환상의 라이브 무대를 펼쳐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수록곡인 `째깍 째깍 째깍`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미러볼 불빛 아래 선 이찬혁과 이수현의 은은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빛난 무대였다.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두 사람의 섬세한 보컬 역시 압권. 아울러 `째깍 째깍 째깍` 작곡·편곡에 참여한 프로듀서 PEEJAY가 DJ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AKMU는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발매를 기념한 팝업 공간을 서울 용산구에 있는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오픈, 오는 8월 9일까지 운영 중이다.
`째깍 째깍 째깍` 라이브 영상에서 이 팝업 스토어의 외관 래핑 및 내부 공간을 엿볼 수 있어 방문이 어려웠던 팬들의 궁금증이 일정 부분 해소됐다.
또한 한정판으로 제작된 [NEXT EPISODE] BEAKER EDITION과 `Beyond Freedom(초월자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캡슐 컬렉션도 감각적인 무대 장치로 활용돼 눈길을 끌었다.
YG 측은 비이커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에 대해 "AKMU의 앨범 [NEXT EPISODE]를 아우르는 주제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공간이다. 어떠한 환경에도 영향받지 않는 내면의 상태, `Beyond Freedom(초월자유)`을 눈앞에 구현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AKMU는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 세계로 호평받고 있다. 앨범 타이틀곡 `낙하`는 벅스, 지니, 네이버 바이브 실시간 차트 (4일 낮 12시 기준) 정상을 10일째 수성 중이며 국내외 주요 음원 유통사 데이터를 종합 분석해 순위를 매긴 한터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