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티저로 고혹적이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9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다섯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검은색 배경에 스티커들과 가위로 자른 듯한 전소미의 사진이 더해져 스크랩북 표지를 연상시키는 키치한 매력을 자랑했다.
전소미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의상을 입고 도발적인 표정을 지으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 28일 공개된 네 번째 티저에 전소미의 더 다양한 모습이 추가된 이미지도 공개됐다. 전소미는 붉은 조명 아래에서 시크한 눈빛과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또 다른 이미지 속 전소미는 은은한 보랏빛 배경에서 흰 드레스를 입고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살짝 가린 채 아래를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이다. 독보적인 몽환적 분위기와 무결점 비주얼이 시선을 압도했다.
컴백을 앞둔 전소미는 대체불가 감성과 색깔이 담긴 다양한 콘셉트의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앞둔 전소미는 `덤덤(DUMB DUMB)`으로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세 아티스트`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