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브랜드 `에이비퍼니쳐`가 다가올 가을 시즌을 대비해, 오는 8월 최근 인테리어시장에서 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드센추리모던 스타일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미드센추리모던 스타일은 직선과 유기적인 곡선이 특징이다. 브랜드는 이에 맞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이고 트렌디하게 가을 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이비퍼니쳐의 미드센추리모던 라인 신제품은 `마지오 암체어`와 `맨하탄 오피스 다이닝 테이블` 등이다.
마지오 암체어는 미드센추리모던과 바우하우스 감성을 담은 암체어로, 안정된 구조로 의자 본연의 기능인 편안한 착석감까지 고려했다. 블랙과 화이트, 레드브라운 컬러로 취향과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간에서 오브제가 되는 제품으로 감성 있는 홈퍼니싱, 홈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이전 진행했던 프리오더 이벤트 당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브랜드 측은 고객들의 이러한 고객의 관심에 힘입어 프리오더 이벤트에 이어 제품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에이비퍼니쳐에서는 맨하탄 오피스 다이닝 테이블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리오더 이벤트 기간에 구매한 고객은 배송비 없이 무료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맨하탄 오피스 다이닝 테이블은 넓이 160cm 사이즈의 화이트 상판에 실버 프레임으로 구성된 클래식한 테이블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트렌디함을 갖춘 제품으로, 서재 책상 등 홈 오피스 인테리어부터 다이닝 테이블, 카페 테이블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올 가을 시즌을 대비해,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미드센추리모던 스타일의 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기분전환을 위해 다가올 가을을 맞아 인테리어에 소소한 변화를 주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합리적이고 멋진 디자인의 가구들을 많이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운영하는 고객 중심의 가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비퍼니쳐는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야외/실내 가구들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구 전문 브랜드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미드센추리모던 스타일의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