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황우림이 넘치는 끼를 분출하며 역대급 ‘똥밟았네’ 커버 영상을 완성했다.
황우림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EBS 뮤지컬 애니메이션 ‘포텐독’ 삽입곡 ‘똥 밟았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황우림은 우월한 다리길이와 소두를 자랑하며 톱모델을 연상케 하는 8등신 몸매를 뽐내눈길을 끌었으며, 화이트 가디건에 초미니 청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황우림은 걸그룹 출신답게 한치의 오차도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시크하고 치명적인 표정 연기까지 선사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황우림은 이번 영상을 통해 ‘모태 아이돌’다운 끼를 숨김없이 분출했다.
최근 ‘똥밟았네’가 중동성 강한 멜로디와 안무로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많은 연예계 스타들이 커버 열풍에 동참하고 있는 가운데, 황우림 역시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챌린지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우림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본격적으로 개편한 후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신 사랑고개’ 커버 영상을 통해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을 자랑하는 등 신흥 트로트 대세로 거듭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황우림은 ‘미스트롯2’ 방송 당시 대형 기획사 및 아이돌 출신 참가자로 화제를 모았으며, 시원시원한 8등신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에서 매력적인 끼를 발산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등 다방면으로 맹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