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블러썸에이치컴퍼니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7월 23일부터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하 2층 팝업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셋업, 가방, 신발 제품군이 보강된 블러썸에이치컴퍼니 2021 S/S 컬렉션과 데일리 레이어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러썸에이치컴퍼니는 2012년 설립되었으며 지난해 패션 플랫폼 W컨셉에 입점하면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오피스 룩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블러썸에이치컴퍼니는 오버사이즈 스웨터, 와이드 팬츠, 유니섹스 수트 등 모든 여성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으며 최근 남성복 라인도 확장해 남성고객의 유입도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압구정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후에도 계속해서 팝업 일정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며 오프라인 직영점의 입지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히며 "계속해서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주목받는 의류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러썸에이치컴퍼니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쇼룸과 잠실 롯데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어 팝업이 종료된 후에도 해당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인 팝업 일정 추가 및 오프라인 직영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