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돈까스의 대표 브랜드 `미스터빠삭`이 김해장유점과 부산동래롯데백화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미스터빠삭 김해장유점은 근처 아파트 단지와 학원가가 있어 지역주민들에게 접근성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미스터빠삭의 프리미엄버전인 `미스카츠`는 인근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의 젊은 층을 타깃으로 출시, 실제 동래구 일대에는 현재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면서 오는 2023년 말까지 약 3만 6,000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며, 입주 세대 중 30~50대 고객층의 수요를 타깃으로 입점했다.
백화점에 돈까스로 출사표를 던진 `미스카츠`는 국내산 등심과 롤돈까스로 맛을 더해 연간 1백만 명 이상 찾는 국민 돈까스로 발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본사 운영 데이터들을 바탕으로 업종변경이나 창업의 경험이 없는 이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오픈 후 일주일 이내 운영 안정기에 접어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미스터빠삭 홍재성 대표는 "최근 여러 상황으로 인해 어려운 가맹점관의 상생을 위하여 납품가를 낮추는데 힘쓰고, 다양한 메뉴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 맞춤형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미스터빠삭의 차별화된 창업 전략을 통해 돈까스 프랜차이즈의 한계를 극복한 점 등이 오늘날 미스터빠삭을 있게 해준 주된 요인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