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기업 뉴앤뉴(NEW&NEW)가 해외 KPOP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걸그룹 `메이져스(MAJORS)`와 함께 뷰티 신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뉴앤뉴는 화장품 연구·개발(OEM/ODM) 전문 업체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성장하는 화장품 제조 기업이다. 제품 기획 및 개발, 제형 개발 및 패키지 디자인 등 브랜드 메이킹 협업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바디, 헤어 제품까지 제조·생산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1일 신예 걸그룹 `메이져스(MAJORS)`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 사태에 지친 뉴앤뉴 생산현장을 방문하여,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깜짝 미니 콘서트를 진행했다. 화장품 원물재료 관리, 원료 배합, 각 과정의 품질 테스트, 완성품 유해성분검사, 충진 과정 등 생산 전 과정을 돌아본 메이져스가 직원들을 응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조촐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에 뉴앤뉴 이호영 대표는 "보유한 기술력을 토대로 메이져스를 모델로 하는 새로운 뷰티 제품, `체리파시노(CHERRY FASCINO)` 브랜드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 중국을 중심으로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시장의 K-뷰티를 주력 산업으로 삼고 있는 뉴앤뉴와 해외에서 `떠오르는 별`로 평가받고 있는 신예 걸그룹 `메이져스`와의 콜라보가 탄탄한 브랜드성을 갖출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어 "메이져스는 `새로움에 도전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만든다`는 기업정신과 맞닿아 있는 신예그룹입니다. 이제 막 활동의 기지개를 켜는 메이져스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도전하고, 더불어 성장하면서, 미래 시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낼 수 있는 뷰티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져스는 ANS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실력파 아이돌 걸그룹으로, 아이다, 비타, 비안, 수지, 아키, 신예까지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6월 16일 발표한 두 번째 앨범 `The Beginning Of Legend - Rising Star`의 수록곡 `Dancing in the Starlit Night`은 음원발매 동시에 독일 아이튠즈 TOP K-POP Songs Charts 9위, 캐나다 아이튠즈 차트 33위,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K-POP Song차트 24위를 차지하며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