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29

  • 10.34
  • 0.42%
코스닥

682.91

  • 3.21
  • 0.47%
1/3

더보이즈, 신곡 ‘Drink It’ MV 2차 티저 공개…‘압도적 비주얼’→‘범접 불가 퍼포먼스’ 예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9일 오후 6시 유니버스(UNIVERSE) 앱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더보이즈의 신곡 ‘드링크 잇(Drink I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블러드(BLOOD)’ 버전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될 영상 속 더보이즈는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춰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소사이어티(SOCIETY)’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뱀파이어로 변신을 암시하며 다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더보이즈는 화면을 압도하는 비주얼과 파워풀한 군무, 강렬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붉은 조명, 피로 물든 영훈의 손바닥, 검은 연기와 함께 사라진 에릭 등 콘셉추얼한 장면들이 단편적으로 등장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로 자체 최고 음반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최근 발매한 신곡 ‘킹덤 컴(KINGDOME COME)’이 빌보드 K팝 100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미국 빌보드가 주목하는 그룹’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이번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색다른 콘셉트까지 선보일 더보이즈의 변신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드링크 잇’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