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01

  • 37.86
  • 1.57%
코스닥

679.24

  • 10.93
  • 1.64%
1/5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브랜드 거버(Gerber), '거버 라이스 러스크' 스낵 국내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베이비푸드 브랜드 거버(Gerber)가 신제품 `거버 라이스 러스크` 스낵을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에 국내에 선보인 제품은 `거버 라이스 러스크 딸기 사과 시금치` 1종으로, 해당 제품은 쌀을 구워 만든 영양 스낵으로, 한 개씩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간편하게 섭취 및 휴대할 수 있다. 또, 아이가 스스로 스낵을 잡을 수 있는 모양과 크기로 만들어졌으며, 착색료, 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과일과 채소의 영양을 담았다.

국내에서 거버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퓨레`, `거버 오가닉 파우치` 등의 영유아 이유식과 `거버 퍼프`, `거버 라이스 러스크` 등 스낵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28년 미국에서 탄생한 거버는 지난 90년 동안 전세계 육아맘들의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로 자리잡았다.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