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Sustainable) 미래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오노블레스(Neo:Noblesse)가 국내 최초 컨셔스패션 전문 편집샵이라는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7월 7일 런칭을 발표했다.
Neo:Noblesse의 NEO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접두어로 `새로운`이라는 의미와 `Nature & Environment Oriented` 의 약자로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동물과 환경보호, 사회 환원에 관심을 가지고 새로운 차원의 세계를 개척하기 좋아하는 신인류를 위한 미래 지향 라이프스타일 셀렉샵(Future Select Shop)으로 알려졌다. 자기를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며 또한 이 지구를 사랑하고 이를 위해 행동하는 컨셔스 피플들을 위한 새로운 컨셉의 편집샵이다.
특히 네오노블레스는 여러가지 비건레더(Vegan Leather), 업사이클링(Upcycling), 사회환원(Donation),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등 컨셔스 패션 브랜드 큐레이션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의식 있는 컨셔스 패션을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 지구의 환경과 동물 윤리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는 앞으로 관심을 가질 만한 셀렉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네오노블레스의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영국 브랜드 마샬(Marshall)의 패션 라인을 공식 런칭하는 의미 있는 첫 편집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마샬의 패션 라인은 비건레더 소재로 제작되어 동물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글로벌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세계적인 음악 브랜드의 패션라인으로의 확장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네오노블레스는 런칭 이벤트로 동물보호단체 LIFE 기부 및 파타고니아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상세 내용은 네오노블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