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단백마트, 단백질 음료 체험 패키지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건강 간편식 커머스 사이트 `단백마트`에서 소비자들이 여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단백질 음료 체험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백마트의 `단백질 음료 체험 패키지`는 단백질 함량 8~12g이 함유된 `BASIC 패키지`와 단백질 함량이 20g이상 함유된 `고함량패키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소비자들이 대량구입을 하기 전에 각 단백질 음료를 실제로 먹어보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단백질 음료를 선별할 수 있도록 패키지별로 단백질 함량, 종류, 부가영양소가 각각 다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단백질 음료 체험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구매 실패를 최소화하고,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체험패키지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제품을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백질 음료 패키지는 오늘부터 단백마트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단백마트는 축구선수 조현우, 이청용, 배구선수 한유미, 야구선수 최지만 등이 소속되어 있는 스포츠매니지먼트사 스포츠바이브에서 런칭한 건강 간편식 커머스 사이트이다.

스포츠바이브는 소속 선수들의 IP를 활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IP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스포츠바이브의 소속 선수들은 단백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직접 평가하고, 평가가 좋은 제품들은 소속 선수들이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홍보한다. 브랜드는 제품 홍보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고 소비자들은 좋은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 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장점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확보가 용이해 이번 단백질 음료 체험 상품을 출시 할 수 있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단백마트는 추후에도 IP 커머스 사업을 확장해 나가며 좋은 구성과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천해 나갈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