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문종업이 선공개 곡 `Find(파인드)`를 발매, 특유의 감성으로 팬들을 만난다.
문종업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앨범 `US(어스)`의 수록곡 `Find`를 발표한다.
`Find`는 느림 템포와 칠(Chill)한 바이브가 담긴 노래로, 투박한 드럼과 부드러운 피아노 사운드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알앤비 곡이다. 문종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연인, 가족, 친구 등 수많은 관계 속에서 생기는 그리움을 표현해 냈다. 문종업은 작사뿐만 아니라 작곡과 편곡 등에 적극적으로 힘을 실어 아티스트로서의 폭넓은 역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그레이, 윤두준, 정키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호평을 받은 문수진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인다.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문종업과 문수진.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리스너들의 여름밤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문종업의 신곡 `Find`가 문워크(팬덤명)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선공개 곡과 오는 8일 발매할 미니앨범 `US`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문종업의 선공개 곡 `Find`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