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대작들의 개봉으로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7월 한 달간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를 200%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는 지난해 7월 멤버십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영화 관람권부터 팝콘, 굿즈까지 다양한 영화관 상품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몰’을 오픈하고 회원들의 포인트 사용 재미를 더해왔다. 이런 활동에 이어 올해 여름에는 매점에서 포인트 소액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오픈과 함께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부터 사용까지 멤버십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타 브랜드 대비 포인트 적립률이 높아 ‘포인트 혜자 멤버십’으로도 유명한 메가박스는 우선, 이벤트 기간동안 고객들의 포인트 활용에 재미를 더하고자 7월 주말 유료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회원은 영화 영화관람 시 10%, VIP 회원은 15%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매점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의 4%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포인트 제도 개편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 사용도 더욱 간편해진다. 기존에는 상품가 전액을 기준으로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했다면, 6월 말부터는 매점 상품 구매 및 온라인 스토어 이용 시 1천원부터 멤버십 포인트 소액 사용이 가능해진다. 이를 통해 멤버십 고객들은 매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관람권, 다양한 매점 상품 및 쿠폰 등을 보다 편리하게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더해 7월 ‘포인트 페스타’ 기간 동안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매점 및 매표 상품, 쿠폰, 굿즈, 제휴사 상품까지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상품 40여종을 포인트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포인트 상품과 포인트 사용 편의성 개선을 통해 모처럼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그동안 묵혀 두었던 멤버십 포인트를 ‘똑’ 소리 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 페스타를 비롯해 고객들이 멤버십 프로그램을 좀 더 친근하고 실속 있게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회원 혜택과 포인트 활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극장에서 멤버십 고객들이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메가박스만의 멤버십 포인트 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포인트 페스타’ 스페셜 이벤트로 ‘2021년 메가박스 무비패스’를 걸고 진행되는 ’100포인트 럭키 딜’과 구 포인트를 신 포인트로 전환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