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주하며 직원들의 스트레스 등을 관리하는 사내 심리상담센터 `마음, 쉼`을 운영 중이다. 최근 일부 기업들을 중심으로 직원들의 건강과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에듀윌 역시 임직원들의 정신 건강 관리를 위해 사내 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마음, 쉼`에서는 MBTI 검사부터 임직원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가족 및 친구와의 관계를 더욱 좋아지게 하는 소통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관계자는 "`마음, 쉼`은 에듀윌 직원이라면 누구나 사내 포털에서 상담 시간을 예약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상담 주제는 개인별로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연인, 가족 간 화목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갑자기 사이 좋아지는 법` 특강을 운영하고, 학원 근무 직원 등 본사 외 근무 직원을 위해 출장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국가공인안마사가 상주 근무하는 마사지 센터 `힐링큐브`를 운영해 임직원들의 신체 건강 역시 챙기고 있다. 다양한 복지제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