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오지아이 생활건강에서 출시한 고함량 햄프씨드 오일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이 1차 생산분을 판매 완료하고 2차생산분 판매를 시작하며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청정국가 뉴질랜드가 원산지다. 영양분을 잡기 위해 냉압착 추출방식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한 캡슐당 1,000mg가 함유된 고함량 제품으로 1일 1회 단 한 캡슐로 간편하게 관리를 시작할 수 있다. 또한 PTP개별 포장으로 이루어져 휴대성을 더했으며 위생적인 보관이 용이하다.
최근 들어 편의식품을 선호하는 현대인의 식단으로 포화지방이 큰 걱정거리가 되면서 대마종자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대마종자유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와 오메가6가 1대3의 비율로 들어 있어 포화지방 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 10종, 토고페롤, 퀘르세틴, 감마 리놀렌산, 피토스테롤을 포함하고 있어 관리 차원에서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업체 관계자는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안전한 시설에서 냉압착 추출 방식으로 영양분을 지켜냈으며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편의성을 잡은 제품"이라며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2차 생산분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