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인기 잡지 ‘S Cawaii!’(에스 카와이) 특별호 표지를 장식하며 ‘4세대 핫 아이콘’의 위엄을 드러냈다.
일본 패션 잡지 ‘S Cawaii!’는 오늘(23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모습이 담긴 특별호 표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강렬한 눈빛을 한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슈트를 차려 입은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 보이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뿜어 눈길을 끌었다.
다음 달 5일 발간되는 이번 특별호는 오는 7월 6일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는 ENHYPEN을 위한 ‘대특집`으로 기획됐다. S Cawaii! 측은 “7월 6일 일본 데뷔가 결정된 한국의 인기 보이 그룹 ENHYPEN의 일본 데뷔를 축하하는 22페이지의 대특집"이라고 소개하며 이들을 조명했다. ENHYPEN은 인터뷰를 통해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와 일본 데뷔를 앞둔 소감 등을 전하며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인 ‘Forget Me Not’과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 수록곡 ‘Let Me In (20 CUBE)’의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실릴 예정이다.
한편, ENHYPEN은 데뷔한 지 5개월 만인 지난 4월 일본 인기 잡지인 ‘ViVi’의 표지를 장식한 것은 물론, ‘엘르 재팬’ 8월호 특별판의 표지 모델로도 등장하며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 고정 진행자로 활동하는 등 거침없는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