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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코크, 소상공인 맞춤 온라인 마케팅 비대면 스토어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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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코크가 소상공인을 위해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마케팅 비대면 스토어몰을 오픈한 가운데, 오픈 한 달간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크는 IT 기술 기반의 토탈 광고실행 전문기업이다. 현재 수많은 협력사 및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네이버 및 쿠팡,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SNS 홍보, 언론 홍보 등 효과적인 전략을 통해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코크에서는 무슨 광고부터 해야할지 막막한 소상 공인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운영 중이다. 소상공인 패키지 서비스는 네이버 검색 첫 페이지 노출부터 스마트 플레이스 관리, 뉴스 보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바이럴 채널에 적합한 맞춤 서비스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 관계를 강화시켜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코크 관계자는 "당사는 검색 최적화, 바이럴 및 브랜드 전략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캠페인 목적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 효율을 높이고 있다"면서 "효과적인 비대면 마케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자사 온라인 마케팅 스토어몰을 오픈하며 이와 같은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면서 "한 달 동안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크는 1:1 맞춤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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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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