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가 `맘 편한 카페` 시즌2에 특별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 5회에서는 장윤정, 홍현희가 이연복 셰프와 만나 캠핑 요리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이연복 셰프는 첫 시즌에 이어 `맘 편한 카페` 시즌2에 출연해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캠핑요리 비법을 전수한다. 평소 장윤정의 팬이라고 밝혀왔던 이연복 셰프는 이번에도 장윤정의 긴급요청에 응답했다.
이연복 셰프는 중식 대가답게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어린 아이들의 간식으로 좋은 층유빙을 비롯해 라면을 이용해 만드는 피칸 탄탄면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홍현희는 이연복 셰프와 첫 만남부터 삐걱거리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연복 셰프는 장윤정 외에 게스트가 합류한다는 소식에 기대를 한껏 높이지만, 홍현희가 등장하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굴하지 않고 홍현희는 이연복 셰프에게 요리를 배울 생각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특히 이연복 셰프가 준비한 앞치마를 받은 후 "진정한 스승님의 수제자가 돼서 망신당하지 않도록 열심히 요리하겠다"고 각오를 다진다.
하지만 이연복 셰프가 요리를 하며 장윤정만 챙겨주자 홍현희의 질투가 폭발하고 만다. 결국 홍현희는 이연복 셰프에게 "내 이름을 한 번도 불러주시지 않는다. 저도 있다는 걸 잊지 말아달라"고 소리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의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출산, 육아, 살림에 관한 알찬 정보들을 매회 전하고 있다. 5회 본방송은 21일 밤 9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새 소식을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