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의 다이나믹 강릉 여행기가 담긴 `다이옹로그`가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본편 공개에 앞서 18일 자정 옹성우 공식 유튜브 채널에 `[TEASER] diaONGlog in 강릉`이라는 제목의 콘텐츠 예고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아냈다.
영상 속 옹성우는 "보면서 편안하고 힐링이 되고 즐겁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다양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여행)"을 선보일 것이라 예고했다. 무엇보다 짧은 30초 안에 담긴 유쾌하고 꾸밈없는 옹성우의 모습은 팬들로 하여금 본편 콘텐츠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다이옹로그(diaONGlog)`는 다이얼로그(dialogue)와 브이로그(vlog) 그리고 옹(ong)을 합친 단어로 `옹성우의 일상과 소통을 담은 자체 영상 콘텐츠`를 의미한다. 그동안 옹성우는 `다이옹로그`를 통해 드라마 촬영 중 에피소드는 물론 스케줄 비하인드 스토리 등 소소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해왔다. 특히, 지난해 가평으로 홀로 여행을 떠난 옹성우의 브이로그는 보는 이들에게 랜선 힐링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약 1년 만에 떠난 `강릉 여행`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판타지오는 "드라마 촬영 전 마지막 휴가를 떠난 옹성우의 `다이옹로그`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본편 영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하인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옹성우는 연기, 노래, 춤, 예능 등 폭넓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연예계 대표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의 고비 역으로 캐스팅, 촬영에 몰두 중이다.
옹성우의 `다이옹로그 강릉 여행 편`은 유튜브 채널 `ONG SEONG WU 옹성우`에서 18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