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전속 모델인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GNM루테인` 편을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까지 총 2편으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한다. 조정석은 레스토랑을 찾은 특별한 손님을 위해 `풀 코스`와 `스페셜 코스`를 선보이며 예술작품 같은 음식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제품 장점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광고 메인 제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는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토탈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황반의 구성물질이자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에,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비타민 4종과 미네랄 2종을 함유했다.
광고에서도 이러한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안구 손님을 위해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 만찬을 대접하며 `눈을 위해 FULL로 채운 자격` 카피를 외친다. 특히 두 눈 모양을 모티브로 한 루테인, 지아잔틴 음식 오브제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촉촉함`을 상징하는 블루 소스를 얹는 장면은 클래식한 레스토랑 컨셉과 제품의 특징을 조화롭게 잘 살렸다.
두 번째 광고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편은 초임계 추출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까지 관리하는 눈 건강 집중형 제품으로, VIP고객을 위한 스페셜 눈 케어 컨셉을 담았다. 다양한 성분을 올인원으로 채운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와 달리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거대한 제품 탑이 등장하는 것이 색다른 포인트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기존 건강기능식품 광고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주면서 주목도는 높이고, 광고 메시지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품격 있는 오너의 모습을 한 조정석의 젠틀한 연기와, 안구 캐릭터, 음식 오브제 등 각종 디테일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6월 18일부터 25일까지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채널에서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배우 조정석, 이성경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의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의 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