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다.
16일 일본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현지에서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은 14일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9 WAY TICKET`은 지난달 국내에서 음반 초동 판매 수량 35,403장으로 자체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일본에서도 남다른 음반 파워를 보여주며 프로미스나인의 인기를 또 한번 실감하게 했다.
특히 `9 WAY TICKET` 타이틀곡 `WE GO (위 고)`는 앞서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음원에 이어 음반으로도 일본 현지 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만의 건강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담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준 앨범이다.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WE GO`를 비롯한 총 3개 트랙을 통해 여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최근 `WE GO`로 국내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프로미스나인은 9인 9색 비주얼과 싱그럽고 청량한 무대 매너로 `상상 여행` 콘셉트를 구현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SNS를 통해 `WE GO`의 포인트 안무를 담은 챌린지 영상을 게재하고 참여를 유도하며 꾸준한 화제성을 이어가는 중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